신고집찜칼국수 / 칼국수,만두 / 서울 노원구 맛집 / 하계동 산더미같은 바지락을 주는 칼국수 맛집

2020. 1. 23. 10:31맛집여행

상계동 신고집찜칼국수 해물 많고 쫄깃한데 퉁명스러워

상계동 신고집찜칼국수 해물칼국수의 국물 맛은 기본 베이스가 조개 국물 맛이라 깔끔하고 감칠맛 납니다 해물의 경우는 칼칼한 맛이 가미되어 있어서 제 취향이네요....

신고집찜칼국수 - 서리태콩국수, 바지락칼국수, 신고집만두...

언니의 적극 추천으로 가게 된 신고집찜칼국수!!! 간판만보면 찜과 칼국수를 파는... 그리거 신고집만두와 바지락칼국수를 시켰답니다 주문하면 이렇게 밑반찬과...

중계맛집 해물찜과 칼국수가 맛있는 신고집찜칼국수 본점

해물찜도 맛있고 칼국수도 맛있고 볶음밥으로 마지막까지 완전 맛있었던 신고집칼국수! 다른사람 블로그 보고 맛있다고 갔는데 인정^^ 신고집찜칼국수 위치 : 서울...

노원맛집/가미헌 쭈꾸미볶음/신고집 찜, 칼국수/함평나비메주된장

(장소금)3키로를 드리고 있습니다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노원맛집/가미헌 쭈꾸미볶음/신고집 찜, 칼국수/함평나비메주된장이었습니다 2019,1,31, 목요일

하계동 해물찜 가족외식장소 해물찜집 "신고집찜칼국수"

위치한 신고집찜칼국수 여기가 본점이라고 한다. 실내에 들어서면 우측은 식탁으로... 중 , 칼국수 2인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괜히 둘러보기~ ㅋ 음식나오는곳~ 젤...

[노원/하계맛집]신고집 찜 칼국수 본점/동네주민피셜맛집

#신고집칼국수메뉴 저는 여기 한 10년 정도.. 넘게 다닌 것 같아요!! 이만큼 오래... 하계 오셔서 영화보거나 쇼핑하시고 배고플 때 밥집 찾으신다면 신고집 찜 칼국수 집...

하계 굴마을 낙지촌 홍 경양식 신고집 찜 칼국수

신고집 바지락 칼국수와 닭한마리 국수 사이에 껴서 존재감이 너무 희미한 두... 대망의 신고집 찜 칼국수! 바지락 칼국수 2인분 놀라운 맛있음 그에 비해 가격이...

하계역 신고집 찜 칼국수 계속 갈거예요.

하계역 신고집 찜 칼국수 재방문 계획 100% 동생집에 놀러갈적마다 들르는 하계역... 신고집 메뉴가격 칼국수와 찜종류, 팥죽도 있어요. 숙모도 포장해가시고, 이모도...

하계 칼국수 맛집 : 신고집찜칼국수

그렇게 찾은 곳이 바로 신고집 찜·칼국수...!!!!!! 짱 가까워서 바로 들어갔음ㅎㅎ 근데 진짜 로컬맛집인지,, 내부가 넓었는데도 사람이 거의 꽉 차있었다!!! 다행히 내...

[맛집] 번동 신고집 찜 칼국수

강북구 번동에 위치한 신고집찜칼국수집! 우리 가족은 종종 이곳을 들른다. 맛도... 바지락칼국수2 해물칼국수1 비빔막국수1 왕만두1 를 시켰다 ㅋㅋ 어른 셋에 아이...

https://beoobooni.tistory.com/entry/광화문집-한식-서울-종로구-맛집-김치찌개로-유명한-광화문집

 

광화문집 / 한식 / 서울 종로구 맛집 / 김치찌개로 유명한 광화문집

광화문 / 광화문집 - 수요미식회 전통있는 김치찌개 광화문 / 광화문집 : 수요미식회 전통있는 김치찌개 안녕하세요 몽몽이에요 오늘은 상당히 유명한 맛집이에요 ㅋㅋㅋㅋㅋ 정말 가보신 분들이 많던데 저는 이제..

beoob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