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락 / 주꾸미요리 / 경기 성남시 맛집 / 생생정보 택시맛객 산주꾸미철판볶음

2020. 1. 25. 10:36맛집여행

쭈락 in 정자동/분당

쭈락 in 정자동/분당 새조개 철을 맞이해 쭈락을 찾았다. 작년에 갔던 서울 여수 오동도 식당에서 새조개가 떨어져서 못 먹은 경험이 있어 이번에는 확인을 하고...

분당 쭈락 - 분당 쭈꾸미 샤브샤브

분당 쭈꾸미로 검색하니 쭈락이 딱! 요즘 블로그 환경이 불량하다 보니 글보다 사진위주로 봅니다. 흠;;; 나쁘진 않겠다 싶어서 출동. 정자역 백궁프라자 2층 쭈꾸미 가득...

분당 방어회 정자동 "쭈락" 다녀왔어요

#분당방어회 #분당대방어회 #분당쭈락 #쭈락 전부터 친구가 계속 방어회를 먹고싶다고 노래를 부르길래 죽은 사람 소원도 들어준다는데 산사람 소원 못들어주겠냐며...

분당 쭈꾸미 쭈락 여기 맛있네요!!

그래서 오늘 제가 알려드리고 싶은 장소는 바로 쭈락이에요! 여기는 정자역에서 내려서 어렵지 않게 찾아가실 수 있는 장소이고요~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지도를...

분당 맛집 : 정자동 맛집 : 쭈락

남도 계절음식 전문점 쭈락. 아주 질좋은 제철 생선이나 해산물을 먹을 수 있는... 왼쪽 쭈락 특선 코스 메뉴 완전 땡기네요. 가격이 좀 쎄긴 하지만. 먹어보고 싶은...

쭈락 분당방어회 대방어먹으니 힘나요!

*분당방어회 쭈락에서 대방어회 먹은 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진짜 오들오들... 쭈락이죠~'-' 방어의 계절만 되면 사람들이 바글바글한 곳 저는 일부러 일찍 방문을...

[경기도 분당구 정자동]쭈락 - 제철음식 쭈꾸미 샤브샤브

쭈꾸미 제철이라 여기저기 축제가 열리는데 축제도 못가보고 마음을 달래러 분당구 정자동에 있는 쭈락에 쭈꾸미 샤브샤브를 다녀왔습니다. 백궁프라자 2층에 위치해...

정자동쭈꾸미 입맛없을때 쭈락 철판볶음

내가 친구랑 갔던 곳은 쭈락 정자동에 있는 곳인데 이 지역에서 오래됐고... ㅎㅎ 암튼 여기 쭈락에서 손님들이 쭈꾸미볶음 드시고 이렇게 많이들 먹는다고 했다 맛은...

분당 대방어 쭈락 여기 제대로 맛나네요

남도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쭈락 겨울철에는 #대방어회 #새조개샤브샤브 #쭈꾸미... 여러곳 가봤는데 실패 ㅠ.ㅜ #분당 #대방어 #맛집 쭈락에 들어가면 깨끗하고 넓게 잘...

덕자회 JMT ! 덕자조림과 방어회까지! 정자동 쭈락

지난 12월에 갔던 정자동 쭈락 포스팅 이모네 식구들이랑 같이 갔는데 아주~ 만족도... 정자동 쭈락은 남도 계절음식전문점으로 저는 여기에 처음 가봤는데 오래된...

https://favoritestores.xyz/entry/노보텔앰배서더강남-더스퀘어-뷔페-서울-강남구-맛집

 

노보텔앰배서더강남 더스퀘어 / 뷔페 / 서울 강남구 맛집

잇츠비 2019 송년회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더 스퀘어 (feat...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뷔페 더 스퀘어 2019년 잇츠비 의원 송년회를 개최할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뷔페 더 스퀘어. 2부제로 진행하다 보니 중간에..

favoritestores.xyz